-
평동 이가네 쭈꾸미주물럭 후기!맛집에 대한 정보 2018. 7. 3. 00:01728x90반응형
제가 광주광역시쪽에 살고 있는데, 동네 주변에 꽤나 맛있는 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나 몇 군데에서는 정말 다른 사람에게 추천을 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맛집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순간부터 사람들이 많아질 가능성이 올라가기때문에 저만 알고싶은 맛집도 있습니다만, 하나하나 맛집 정보를 풀어줄까합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이긴하지만, 정말 누구 하나 데리고 가도 욕먹지 않았던 맛집들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평동 이가네 식당 리뷰는 어떠한 원고료나 포스팅 작성비, 광고료 등을 받지 않았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번 사진들은 마지막 방문에 찍은 사진들을 활용하였습니다만, 가격에서는 별다른 차이가 없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전에 방문했을때엔 좌식식탁들만 있었지만, 이제는 입식식탁들도 있었습니다. 입식으로 앉아서 먹는게 정말 편하더라구요. 허리도 덜 아프고, 전체적으로 잘 결정하신 것이라 생각되었습니다.
입구쪽에 저렇게 가격이 적혀있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보입니다. 평동 이가네 식당에 주차장도 꽤나 넓게 있어서 자동차를 가지고 가는 것도 편리하다고 생각되더라구요.
가격은 변동없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저와 친구 두명이서 쭈꾸미주물럭(현재는 8,000원, 2인분이상)으로 2인분을 주문했구요. 꽤나 맛있는 곳으로 추천받은 만큼 기다리는게 꽤나 기대되더라구요. 기본적인 반찬들은 나물, 김치, 어묵, 깍두기, 된장국 등이 나왔습니다만, 반찬은 계절마다 바뀌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주인공 쭈꾸미주물럭(하단의 사진)이 나왔습니다. 매콤한 맛이 날것같은 빨간색을 띄는 비쥬얼이었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쭈꾸미음식을 생각하면 매콤한 맛을 가진 요리들이 많이 생각나긴하는데 이가네의 쭈꾸미주물럭요리도 역시 매콤한 맛이 강렬한 요리였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매운맛이라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평동 이가네의 쭈꾸미주물럭 적극추천드립니다.
728x90반응형'맛집에 대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도 좋고 분위기 좋은 북촌 카페, 미스핏츠(Misfits) (0) 2018.10.03 댓글